스타패션 | 2023-03-07 |
정호연, 루이비통 패션쇼 클로징! 환호성 터진 한류스타 캣워크
한국의 모델 겸 배우 정호연(Hoyeon- Jung)이 '루이비통(Louis Vuitton)' 패션쇼의 클로징 무대를 선보이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파리 패션위크 마지막날인 지난 6일(현지시간)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이 뉴 프렌치 스타일을 탐구한 2023 F/W 여성복 컬렉션을 선보였다.
오르세 미술관(Musée d'Orsay)에서 열린 루이비통 패션쇼에서 이날 정호연은 유려한 곡선라인이 돋보이는 자카드 원피스룩으로 클로징 무대를 장식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번 루이비통 패션쇼에는 정호연을 포함 한국 모델 최소라도 합류해 캣워크를 질주했다.
한편 루이비통 패션쇼에는 뉴진스(NewJeans) 혜인, 배두나, 레아 세이두(Lea Seydoux), 젠데이아 콜먼(Zendaya Coleman) 등 유명 스타들이 참석했다.
특히 지난해 12월 루이비통 앰버서더로 선정된 뉴진스 혜인은 등장과 동시에 미술관 일대를 마비시키며 전세계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받았다.
↑사진 = 루이비통 2023 F/W 여성복 패션쇼 클로징 무대를 장식한 모델 정호연
↑사진 = 루이비통 2023 F/W 여성복 패션쇼 캣워크를 질주한 모델 최소라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