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3-05 |
'재결합설' 현아, 파리에서도 못말려! 아찔한 하이슬릿 드레스룩
가수 현아(HyunA)가 아찔한 하이슬릿 드레스룩으로 파리 패션위크를 뜨겁게 달궜다.
현아는 3월 2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파리 패션위크의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 2023 F/W 패션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크리스찬 루부탱의 세련된 봄비나 팜필라 샌들에 팔멧 클러치를 매치한 섹시한 하이슬릿 드레스룩으로 현지 팬들과 취재진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현아가 참석한 크리스찬 루부탱의 2023 F/W 컬렉션의 패션쇼 ‘더 루비쇼 III(THE LOUBISHOW III)’는 파리의 코미크 오페라 극장에서 진행됐다.
이번 루비쇼 III 공연을 위해 크리스찬 루부탱은 무대에 오를 무용수들의 신발을 특별 제작했으며, 메종의 주요 컬렉션 중 하나인 아스트리보타(ASTRIBOTTA)의 검정색/흰색 니하이 부츠와 그에 어울리는 루비트위스트(LOUBITWIST) 클러치를 예외적으로 선보였다.
한편, 현아는 지난 1월 6년 동안 사귀던 가수 던과 결별했다.
하지만, 지난 12일에 두 사람이 함께 전시회를 방문한 것이 알려지며 재결합설이 불거졌다. 그러나 두 사람은 재결합에 대해 아직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