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2-21 |
「랑방컬렉션」볼륨화 본격 가동
롯데 본점, 현대 중동점과 울산점 오픈
우성I&C(대표 김인규)의 프랑스 프리미엄 셔츠 브랜드 「랑방컬렉션」이 명성에 걸맞는 활약을 보여주기 시작했다.
「랑방컬렉션」은 지난 1월 기준으로 현대 본점이 마켓쉐어 1위를 차지했고 갤러리아 명품관이 전년대비 80%나 고신장했다. 이에 힘입어 2월 롯데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대 중동점, 현대 울산점(2/15)에 매장을 오픈했다.
이와 함께 「랑방컬렉션」은 2013년도 마켓쉐어 3위 진입을 목표로 유통망 확보를 통해 매출 볼륨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프레스티지 브랜드 이미지 고착과 함께 볼륨화를 동시에 실현함으로써 국내 셔츠시장에서 마켓쉐어를 늘려갈 방침이다.
또한, 상품 측면에서는 클래식함과 모더니즘이 조화를 이룬 ‘Futurism’을 기본 테마로 메인 컬러인 블루를 활용해 절제된 실루엣과 포인트 기법을 통한 도회적 감성 제시 및 컬러 테라피적인 요소를 어필해 모던 클래식한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여기에다 「랑방」 고유의 감성적인 스타일을 표현한 ART LANVIN도 제안한다. ‘아트 랑방’은 테크놀러지와 판타지한 아트를 결합한 것으로, 「랑방」 고유의 프린트에 유스풀한 컬러를 사용해 기존의 심플함에 위트를 가미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해 「랑방컬렉션」의 감성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