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3-02 |
이수혁&이이담, 딱 떨어지는 미니멀 봄 커플룩! MZ세대의 뉴 젠더리스룩
에스앤에이 컨템퍼러리 컴젠, 다양한 셋업 스타일 통해 정교한 뉴 젠더리스룩 제안
이수혁과 이이담 커플이 딱 떨어지는 미니멀 봄 커플룩으로 뉴 젠더리스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수혁과 이이담은 S&A(에스앤에이, 대표 조준행)가 전개하는 젠더리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컴젠(comgen)과 함께 한 2023년 S/S 컬렉션 화보에서 ‘ORDER IN CHAOS - 혼돈 속 질서’ 테마로 규칙과 불규칙의 질서 사이에서 오는 균형감을 컴젠만의 컨템포러리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수혁과 이이담 커플은 다양한 셋업 스타일의 트렌디한 젠더리스룩을 완벽 소화하며, 컴젠이 제안하는 스타일을 가감없이 보여준다.
이번 시즌은 컴젠은 베이식하고 미니멀한 형태에 포인트를 주어 실루엣은 다채롭고 풍성해졌으며, 텍스처가 돋보이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여 고급스러움은 극대화했다.
특히, 비대칭적인 디테일은 정교한 테일러링이 더해져 전체적인 룩의 균형감을 구성했다.
여기에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완판행진을 이어간 시그니쳐 팬츠는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이며,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컴젠은 삼성동 파르나스몰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에 이어 올 상반기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오픈하며 외형을 키워나갈 예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