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3-02 |
프로젝트엠, MZ세대 감성 유스 타깃의 에션셜 라인 ‘PRJCT’ 런칭
기존의 미니멀한 감성과 세련된 스타일 베이스에 트렌디한 아웃핏 제안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PROJECT M)이 2023년 3월, 'PRJCT' 라인을 새롭게 런칭한다고 밝혔다.
PRJCT라인은 MZ세대들이 PROJECT M을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네이밍으로, 짧고 간결하게 말하는 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트렌디하고 에션설한 상품구성이 특징이다.
기존 프로젝트엠 특유의 미니멀한 감성과 세련된 스타일링을 베이스로 출발한 PRJCT 라인은 MZ세대 감성과 유스 타깃들을 위한 트렌디한 아웃핏이 특지이다.
주요 상품군으로는 가볍게 걸치기 좋은 봄머 점퍼, 집업 디테일이 세련된 레더 재킷, PRJCT 로고 그래픽의 아노락, 맨투맨과 후드 셋업으로 구성되어 개성에 따라 원하는 조합으로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여름 시즌을 겨냥한 소로나 소재 컬러풀 티셔츠와 트렌드를 반영한 데님라인, 그리고 활용도 높은 그래픽 모자와 미니백 2종 등 PRJCT 전용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출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대해 프로젝트엠 관계자는 “PRJCT 라인은 프로젝트엠 고유의 감성은 유지하되, 보다 활동적인 캐주얼 스타일을 추구하는 20대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트렌디한 아웃핏을 적절히 믹스해 밸런스를 맞췄다"라고 밝혔다.
또한 "프로젝트엠은 PRJCT 런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그래픽을 활용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브랜드 대표 라인으로 전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