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2-20 |
「앤드지」‘모노크롬’ 테마로 광고 공개
절제미와 세련미 표현
신성통상의 「앤드지(ANDZ by ZIOZIA)」가 모노크롬 테마로 이번 S/S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앤드지」 는 이번 시즌에 “모노크롬(MONOCHROME)”을 테마로 더욱 더 미니멀하고 모던해진 컬렉션을 선보였다. 단색을 재구성해 절제미와 세련미를 그려내는 모노크롬을 현대적인 소재와 구조적인 디자인으로 「앤드지」 만의 “모노크롬”을 표현했다.
광고 캠페인 또한 컬렉션의 절제미를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화이트 배경에 다른 오브제를 배제하고, 명암과 사선과 곡선, 계단의 블록으로 만으로 변조를 만들어 미니멀리즘을 연출했다. 지면 촬영과 병행 되어 제작된 New Season Fashion Film 은 모델의 실루엣과 건축물, 도면, 스케치 등을 병치시켜 새로운 감성을 부각시켰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함께한 탑 모델 ‘클레망 샤베르노(Clement Chabernaud)’는 무심한 듯 시크한 무드로 「앤드지」 의 아름다운 실루엣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심플함과 모던함을 표현했다.
또한 이번 시즌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기본 아이템을 전개하는 「앤드지」 라이트의 촬영도 함께 이루어져, 새로운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