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2-28 |
현아, 잠실이 들썩! 깜찍 인형미의 핑크 셋업룩 ‘던과는 아직?’
빔바이롤라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오픈 참석…톡톡 튀는 깜찍 매력 발산
가수 현아가 발랄하면서도 톡톡 튀는 핑크 니트 셋업룩으로 잠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현아는 28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된 스페인 패션 브랜드 ‘빔바이롤라(BIMBA Y LOLA)’의 팝업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현아는 핑크 스트라이프 니트 카디건과 스커트 셋업으로 빔바이롤라만의 밝고 경쾌한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하트가 포인트인 목걸이와 귀걸이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빔바이롤라 팝업스토어는 국내 런칭 이래 최대 규모의 행사로 대담하고 생생한 컬러플레이와 브랜드의 아카이브를 담은 뮤럴벽지가 조화를 이뤄 화려하면서도 키치한 공간을 완성했다.
또한 브랜드를 상징하는 ‘치모(Chimo)’ 로고를 전면에 장식해 빔바이롤라만의 차별화된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으며 ‘닉네임(NICKNAME)’을 주제로 한 23SS 컬렉션이 한자리에 전시되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빔바이롤라는 패션을 통해 예술과 문화를 전파하는 비전을 갖고 탄생한 스페인 브랜드다. 브랜드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와 프린트, 위트 가득한 발랄함으로 매 시즌 창의적인 스토리를 담은 RTW 컬렉션과 풍부한 액세서리, 가방, 슈즈 아이템을 함께 토탈룩으로 제안하고 있다.
한편, 현아는 지난 1월 6년 동안 사귀던 가수 던과 결별했다.
하지만, 지난 12일에 두 사람이 함께 전시회를 방문한 것이 알려지며 재결합설이 불거졌다. 그러나 두 사람은 재결합에 대해 아직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