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02-28 |
[패션엔 포토] BTS 슈가, 댄디 장꾸미의 시사회 나들이룩! 이성민·조진웅 의리 응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슈가(SUGA)가 영화 ‘대외비’에 출연하는 이성민과 조진웅 응원에 나섰다.
슈가는 2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대외비’(감독 이원태)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슈가는 장꾸미 넘치는 미소에 블랙 팬츠와 티셔츠에 블랙 니트 카디건을 걸친 댄디하면서도 편안한 꾸안꾸 시사회 나들이룩을 연출했다.
슈가는 시사회에 참석해 최근 자신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슈취타’에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배우 이성민을 응원했다.
또 영화 관람에 앞서 '대외비' 주연 이성민, 조진웅과 환하게 웃으며 인증샷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영화 '대외비'는 1992년 부산,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조진웅 분)과 정치판의 숨은 실세 순태(이성민 분), 행동파 조폭 필도(김무열 분)가 대한민국을 뒤흔들 비밀문서를 손에 쥐고 판을 뒤집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범죄 드라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는 데뷔 10년 만에 첫 솔로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방탄소년단 데뷔 이후 멤버가 솔로로 월드투어를 개최하는 것은 슈가가 처음으로, 이번 월드투어에 대한 관심은 여느 때보다 뜨겁다.
슈가는 4월 26일 미국 벨몬트 파크를 시작으로 뉴어크, 로즈몬트,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등에서 미국 현지 팬들을 만난 뒤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서울, 일본에서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