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02-27 |
[패션엔 포토] 블랙핑크 지수, 요정같은 청순 프레피룩! 파리 패션위크 출국길!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지수(JISOO)가 27일 2023 F/W 파리 패션위크 '디올' 패션쇼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프랑스 럭셔리 '디올(Dior)'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는 지수는 이날 스트라이프 카디건과 미니 스커트, 여기에 니삭스를 매치한 상큼한 프레피룩을 연출했다.
지난 시즌에도 지수는 디올의 회장 겸 CEO 피에트로 베카리(Pietro Beccari)와 나란히 앉아 패션쇼를 관람, 특급 대우를 받으며 전세계 취재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지난 2022년 7개 도시 14회차의 북미 공연과 7개 도시 10회차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아시아로 향해 많은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 오는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선다.
한편, 지수는 솔로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역대 최대 제작비를 추입한 솔로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