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2023-02-27

휠라, 공식 온라인몰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로 리뉴얼 오픈

감각적, 직관적 UI, UX개선 및 각종 개인화, 커머스 기능 강화, 디지털 콘텐츠 구현까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의 재도약을 선포,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해 온 휠라가 그 변화의 첫 결실로 전면 개편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공개했다.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대대적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글로벌 그룹 차원 공개한 5개년 전략 ‘위닝 투게더’의 주요 축인 고객 경험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위한 D2C 역량 강화 일환이자,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재포지셔닝을 공언했던 휠라코리아의 혁신이 반영된 결과물이다.

새로워진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단순한 구매 채널을 넘어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경험하는 이른바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로 탈바꿈했다. 

감각적이고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경험(UI·UX)은 기본, 사용자 시선에 입각해 각종 이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112년 휠라 헤리티지와 지속 가능성에 무게를 둔 브랜드 가치, 철학 등에 관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 강화한 점도 특징이다.

온라인 스토어 전반 사용자 친화적인 UI·UX를 전면 개편했다. 사이트 메인(PC 및 모바일 버전 공통)은 휠라의 현재를 대표하는 영상 콘텐츠가 자리해 시선을 압도하며, 화이트·레드·네이비 중심의 심플한 컬러, 가독성에 최적화된 폰트 등으로 온라인 스토어 내 휠라의 아이덴티티를 세련되고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브랜드별(휠라,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 등) 제품 상세 페이지에는 모델의 움직임이 담긴 영상을 삽입해 제품의 특징, 핏(fit) 등을 상세히 탐색할 수 있다. 

한층 세분화된 검색, 필터 기능에 개인별 취향과 기호에 맞춤화한 상품 추천 큐레이션 서비스도 신설했다. 또한 고객의 구매 편리성을 강화하고자 상품별 비교 기능 서비스, 추천 스타일링으로 제안된 아이템을 바로 구매하는 원터치 결제 시스템 등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외에도 매장 재고 조회 및 매장 픽업·발송 서비스, 휠라 브랜드 전용 결제 수단인 FILA PAY 서비스 등도 조만간 추가될 예정이라 휠라 온라인 스토어만의 차별화된 쇼핑 편의성은 계속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제품 구매 채널을 넘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역할을 확대했다. 

사이트 내 브랜드 탭을 신설해 휠라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경험케 하는 각종 콘텐츠를 다양한 디지털 기법으로 구현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패션엔 포토] 에스파, 경희대학교가 발칵! 틱톡 어워즈 빛낸 보이시한 요정들
  2. 2. [패션엔 포토] 고준희, 코트 자락 휘날린 숏컷 여신! 성수동 홀린 앞트임 벨티드 ...
  3. 3. 이지혜 “오늘 쬐끔 멋냄!” 찬바람에 꺼내 입은 뽀글이와 바라클라바 외출룩
  4. 4. 차정원, 스타일 퀸! 벨티드 스커트와 화이트 패딩 찰떡 올 겨울 첫 패딩룩
  5. 5. 황신혜, 드디어 꺼내 썼다! 완전무장 퍼 바라클라바에 패딩 겨울 외출룩
  6. 6. 솔비, 15Kg 빼니 슈트도 완벽! 돌싱오빠들과 슬림한 방송 출근룩
  7. 7. [패션엔 포토] 에스파 지젤-카리나, 보이시한 뷔스티에 블랙 시밀러룩
  8. 8. 정소민, 무스탕 입었다 벗었다! 하늘하늘 가을 감성 원피스 나들이룩
  9. 9. [패션엔 포토] 혜리, 찬바람에도 미니 직진! 오프숄더 미니 청순 원피스룩
  10. 10. [패션엔 포토] 에스파 닝닝-윈터, 틱톡의 요정! 쿨하고 섹시한 젠더리스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