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2-24 |
라코스테, 전소미와 패션 스포츠 스니커즈 L003 네오 공개
패션쇼의 에너지가 거리로…패션과 스포츠 결합된 새로운 스타일 제안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혁신적인 패션 스포츠 스니커즈 ‘L003 네오(L003 NEO)’를 런칭하며, 브랜드 앰배서더 전소미와 함께한 23SS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L003 네오는 SS22 파리 컬렉션 런웨이에서 선보인 풋웨어를 모티브로 제작한 스니커즈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라코스테의 창립자, 르네 라코스테(René Lacoste)의 개척 정신을 담아냈다.
틀에 박히지 않은 혁신적인 창의성과 테니스 코드의 무드를 스트릿 패션에 녹여 기존의 스니커즈와 차별화된 새롭고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L003 네오는 다이내믹한 라이프스타일의 대표적인 실루엣에 퍼포먼스 웨어의 편안함과 하이 패션 신발의 특성을 동시에 갖추었다.
네오프렌과 메쉬 소재를 활용한 갑피 디자인과 도트 펀칭 디자인을 믹스해 빈티지하고 스트릿한 무드를 담았으며, 설포와 사이드에 들어간 크록 로고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청키하고 가벼운 아웃솔로 키높이 효과를 줌과 동시에 가벼운 운동에 활용하기 좋다.
컬러는 역동적인 느낌을 주는 네온 그린과 레드부터 핑크, 스카이블루, 베이지, 네이비, 블랙, 네온 그린과 블랙 포인트가 들어간 화이트 2가지 스타일까지 총 9가지의 컬러 팔레트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번 L003 네오 캠페인에는 브랜드 앰배서더인 전소미와 모델 박진영이 참여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