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2-23 |
디올, 아웃도어 브랜드 미스테리 랜치와 콜라보 남성 컬렉션 전개
아웃도어 문화와 럭셔리의 독창적 조합 새들백, 갤러게이터 백팩 등 액세서리 제안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아웃도어 브랜드 미스테리 랜치(Mystery Ranch)’와 함께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2023년 디올 여름 남성 컬렉션을 통해 공개했다.
디올 남성복의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Kim Jones)와 미스테리 랜치가 처음으로 손을 잡고 탄생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아웃도어 문화와 까다로운 럭셔리 취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에 다양한 모험과 구조 작업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디올 하우스를 상징하는 새들(Saddle)백은 아웃도어 감성이 돋보이는 버전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다양한 액세서리를 연결할 수 있도록 상단 밴드에 스티치 디테일을 더한 나일론 자카드 소재의 숄더 스트랩과 알루미늄 ‘CD’ 버클이 특징으로, 기능적인 디자인에 우아한 품격을 포인트로 강렬한 매력을 선사한다.
갤러게이터(Gallagator) 백팩은 도시에서의 탐사 활동을 위해 완성되었다.
미스테리 랜치의 시그니처로 손꼽히는 지퍼 3개를 Y형태로 연출한 잠금장치를 사용해 뛰어난 수납 기능과 무한한 혁신 정신을 표현했다.
높은 활용도로 모두의 열망을 자극할 이 백팩은 패딩 처리한 표면 디자인으로 어디서나 편안한 착용감을 연출할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