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2-23 |
리복, 옹성우·조이현과 스트릿 무드의 벡터 92 컬렉션 공개
93년 탄생 벡터 로고 디자인에 스트릿 감성 결합 바시티 재킷, 맨투맨, 조거팬츠 등 구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배우 옹성우, 조이현과 함께 2023년 봄/여름 시즌 ‘벡터(VECTOR) 93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리복의 벡터 93 컬렉션은 1993년도에 탄생한 리복 벡터 로고를 주요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의류 라인으로, 90년대의 복고풍 스타일에 현대적인 스트릿 감성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리복은 2023 봄여름 시즌 테니스 테마의 클래식 컬렉션에 이어, 벡터 93 컬렉션을 연달아 내놓으며 신발은 물론,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의류 라인을 본격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벡터 93 컬렉션은 빈티지한 로고와 여유로운 루즈핏의 조합으로 탄생한 캠퍼스룩 스타일이 핵심이다.
감각적인 컬러 배색으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핑크, 그린, 오렌지, 블루, 레드 등 에너지 넘치는 색상을 포인트로 매치해 레트로한 감성을 동시에 살렸다.
지난해부터 강세인 Y2K(세기말) 패션 트렌드 속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바시티 재킷을 비롯해, 레이싱 바람막이 재킷, 반집업 맨투맨, 그래픽 맨투맨, 조거 팬츠, 코튼 팬츠 등 올봄 최신 유행할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구성했다.
리복은 벡터 93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앰버서더 옹성우, 조이현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한다.
화보 속 배우 옹성우와 조이현은 벡터 93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인 오리지널 바시티 재킷을 와이드 스트레이트 코튼 팬츠 및 코어 조거 팬츠와 매치해 각자의 개성을 강조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 외에도 벡터 93 레이싱 바람막이와 프라이머리 로고 하프 집업 맨투맨을 조거 팬츠와 완벽하게 매치하는가 하면, 벡터93 아카이브 슬로건 맨투맨을 오버사이즈 스타일로 연출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