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2-22 |
임수향, 완벽주의자 INFP! 흠잡을데 없는 완벽 블랙앤화이트룩
배우 임수향이 완벽주의자 INFP만큼 MBTI 성향만큼 완벽한 블랙앤화이트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꼭두의 계절’에서 열연하고 있는 임수향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 한 화보에서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임수향은 블랙 슬립 원피스, 화이트 팬츠와 오프숄더 톱, 화이트 셋업에 블랙 코트를 걸친 완벽한 블랙앤화이트룩을 완성했다.
임수향은 드라마 ‘꼭두의 계절’에서 한계절 역에 대해 "제가 좋아하는 대사가 있어요. ‘꼭두씨는 꼭두씨가 좋아요?’라고 계절이 꼭두에게 물어보는 장면인데요. 저는 그 장면이 우리 드라마의 핵심을 담고 있다고 생각해요”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임수향은 “타인은 커녕 자기 모습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만족하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어요. 그런 계절이가 꼭두를 만나고 달라져요. 사랑으로 서로가 서로를 구원하는거죠"라며 캐릭터에 대한 깊은 이해력을 드러냈다.
또한 임수향은 완벽주의자 INFP라고 MBTI를 밝혔다. 그러면서도 “일할 때는 INFJ 같아요. 그냥 준비가 완벽하게 되어야 마음이 편해요”라고 말했다.
한편, 임수향은 현재 MBC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에 출연하고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