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2-21 |
르세라핌 홍은채, 키르시 새 뮤즈로 발탁! 2023 S/S 룩북 공개
‘투데이 홍은 체리’ 타이틀로 러블리하고 사랑스런 분위기의 봄여름 컬렉션 제안
르세라핌 홍은채가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키르시(KIRSH)’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키르시는 “밝고 생동감 넘치는 매력과 동시대의 아이콘으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홍은채가 유스 컬처를 선도하는 키르시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키르시는 새로운 키르시걸 홍은채와 함께한 2023년 S/S 컬렉션 룩북도 공개했다. ‘투데이 홍은 체리(Today’s Hong Eun Cherry)’를 타이틀로 한 이번 룩북은 ‘지금 이 순간이 우리에게 가장 빛나고 순수한 시간이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화보 속 홍은채는 특유의 러블리함과 다채로운 표정으로 대체 불가한 매력을 발산하며 ‘밝게 빛나는 순간’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키르시의 새로운 캐릭터인 ‘위티 버니’가 프린트된 크롭 후디를 입고 생기 넘치는 표정을 선보이기도 하고 체리 로고 크롭 후디와 크롭 재킷을 착용하고 셀카를 찍는 장면을 연출하며 탑 모델 못지않은 위엄을 보여줬다.
홍은채가 착용한 위티 버니 플랜트 익스플로어 크롭 후드는 위티버니를 전사와 홀로그램 나염 기법으로 연출한 포인트가 돋보이며 체리 아치 로고 크롭 후디는 키르시의 시그니처 로고인 체리를 전면에 배치한 감각적인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또한 펠트 원단의 아플리케 자수 아트웍이 돋보이는 아치 체리 로고 후디와 스웻 팬츠 셋업도 만날 수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