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2-20 |
[그 옷 어디꺼] ‘대행사’ 전혜진, 오피스룩에 딱! 멋스러운 테일러드 슈트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엔틱한 무드의 멋스러운 테일러드 재킷과 스커트 슈트 눈길
‘대행사’에서 이보영이 손나은와의 공조를 성사시켰지만 결국 사표를 제출했다.
19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 14회에서는 고아인(이보영 분)을 끌어내리고 VC기획 차기 대표 자리에 오르려는 최창수(조성하 분)의 플랜B가 본격 가동됐다.
고아인은 세상에 하나뿐인 내 편 박차장(한준우)마저 퇴사하고 없는 상황에서 처한 강한나(손나은)의 손을 잡는다. 그리고 그리고 우원그룹 부사장 김서정(정예빈)과의 내기에서 따냈던 소원권을 발휘, 중지됐던 우원그룹 광고를 다시 집행시켰다.
하지만 이제 막 신참 임원이 된 강한나와 VC그룹 차기 부회장 유력 후보인 강한수(조복래)의 영향력은 월등하게 차이가 났다. 우원그룹 광고를 제외하고는 더 이상의 광고 재개는 불가능했다.
결국 고아인은 조대표를 찾아가 “6개월 내로 매출 50% 상승 못 이뤘으니 약속대로 퇴사하겠다”며 사표를 내밀었다.
↑사진 = JTBC <대행사> 2월 19일 방송 캡쳐
전혜진은 ‘대행사’에서 입만 열면 적재적소에 꽂히는 감각적인 개드립이 마구 튀어나오는 트렌디하고 말랑한 카피를 잘 쓰는 10년 차 카피라이터이자 분위기 메이커 ‘조은정’ 역을 열연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전혜진은 엔틱한 무드가 멋스러운 울 테일러드 재킷과 스커트 셋업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극중에서 전혜진이 착용한 울 스커트와 재킷 셋업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지고트(JJ JIGOTT)」로 알려졌다.
바스트 포켓에 탈부착 가능한 와펜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해주는 엔틱한 무드의 스코틀랜드 울 재킷과 동일한 텍스처의 스커트와 멋스러운 셋업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사진 = 전혜진가 착용한 울 스커트와 재킷 '지고트' 셋업
↑사진 = 전혜진가 착용한 울 스커트와 재킷 '지고트' 셋업
↑사진 = 전혜진가 착용한 울 스커트와 재킷 '지고트' 셋업
↑사진 = 전혜진가 착용한 울 스커트와 재킷 '지고트' 셋업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