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2023-02-14 |
[리뷰] 동물의 형상화! 2023 F/W 콜리나 스트라다 컬렉션
뉴욕의 지속가능한 디자이너 브랜드 콜리나 스트라다는 동물을 형상화시킨 화제의 2023 F/W 컬렉션으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 10일부터 개최된 2023 F/W 뉴욕 패션 위크(New York Fashion Week) 셋째날인 12일(현지시간) 콜리나 스트라다(Collina Strada)는 동물을 형상화시킨 화제의 2023 F/W 컬렉션으로 주목을 받았다.
지속가능한 패션을 지향하는 친환경 디자이너 브랜드 콜리나 스트라다는 그동안 런웨이에 동물을 내세워 왔으며 이번 컬렉션에는 실제로 동물의 얼굴을 형상화시킨 모델들의 연기까지 더해진 런웨이로 화제를 모았다.
콜리나 스트라다는 이번 컬렉션을 'Please Don't Eat My Friends'로 정하고 런웨이를 걸으며 인간과 공존하는 동물의 중요성을 알리고 또한 귀엽고 신기한 동물 테마에 맞는 다양한 아이콘으로 찬사를 바았다.
일부 모델은 귀 또는 푹신한 꼬리를 달았고, 어떤 이는 동물 프린트를 입었는가 하면 눈을 제외한 하관 전체에 연출된 새 부리, 돼지 코 등의 메이크업은 가히 놀라웠다.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 마야 프렌치(Isamaya Ffrench)는 동물 왕국 전역의 환상적인 보철물과 특수 효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을 통해 동물의 모피와 색상의 특수 효과를 연출했다.
↑사진 = 2023 F/W 콜리나 스트라다 컬렉션 피날레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