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02-13 |
[패션엔 포토] 블랙핑크 리사, 뽀글이 티셔츠와 비니! 편한듯 힙한 입국패션
블랙핑크(BLACKPINK) 리사(LISA)가 13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 옴므 컬렉션 일정을 마치고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이날 리사는 보드라운 촉감에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뽀글이 티셔츠, 여기에 비니를 비니를 푹 눌러쓴 캐주얼한 패션으로 입국장을 찾은 팬들에게 눈맞춤 인사를 하며 환하게 미소를 지었다.
지난 11일(현지시간) 파리의 클럽 르 팔라스(Le Palace)에 개최된 2023 F/W 셀린느 옴므(Celine Homme) 컬렉션에 초대된 리사는 강렬한 모피 펑키룩으로 프런트-로우를 장식하며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지난 2022년 7개 도시 14회차의 북미 공연과 7개 도시 10회차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아시아로 향해 많은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 오는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선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