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2-10 |
[그 옷 어디꺼 '태풍의 신부' 박하나, 봄을 부르는 레이디룩! 트위드 원피스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슬리브 롤업 포인트 트위드 글리터 원피스룩 '관심 폭발'
9일 오후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에서는 박하나에게 보란듯이 박윤재에게 입을 맞추는 오승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가족 식사 자리에 나타난 강바다(오승아)와 윤산들(박윤재)에 강태풍(강지섭)은 “여기 우리 가족 식사 자리인 거 몰라?”라고 따졌고 강바다는 “이 자리는 가족 식사 자리가 아니라 내 약혼식이니까. 약혼식 하객은 너희 두 사람이고”라고 선언했다.
이런 얘기 없지 않았냐고 따지는 윤산들에 강바다는 “당연히 얘기 못 하지. 그래야 서프라이즈가 될 거 아니야”라며 남인순(최수린) 휴대전화로 은서연(박하나)에게 문자를 보냈다고 말했다.
'태풍의 신부'는 자신의 진짜 정체를 감추고 원수의 며느리가 된 한 여자의 치명적이고도 매혹적인 복수의 여정을 그린 작품으로 박하나, 강지섭, 박윤재, 오승아, 손창민 등이 출연한다.
복수를 위해 사랑의 가면을 쓴 여자 은서연(박하나 분)과 그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남자 강태풍(강지섭 분), 과거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공조하는 윤산들(박윤재 분),사랑받지 못해 사랑에 집착하는 강바다(오승아 분)까지 복수 속에서 피어나는 네 남녀의 애절한 멜로가 관전포인트다.
↑사진 = KBS <태풍의 신부> 2월 10일 방송 캡쳐
이날 극중에서 박하나가 착용한 트위드 원피스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지고트(JJ JIGOTT)」로 알려졌다.
슬리브 롤업 포인트가 매력적인 트위드 글리터 원피스 제품으로 유연하게 퍼지는 A라인 실루엣으로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한다.
슬리브 밑단 탈부착 가능한 롤업과 탈부착 가능한 벨트 구성으로 포인트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KBS2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박하나가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원피스
↑사진 = 박하나가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원피스
↑사진 = 박하나가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원피스
↑사진 = 박하나가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원피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