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2-09 |
블랙핑크 지수, 목걸이·귀걸이가 17억! 고혹적인 블랙룩 '눈부셔'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지수(JISOO)가 보석처럼 빛나는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지수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까르띠에(Cartier)의 하이주얼리 컬렉션 '보떼 두 몽드(Beautes du Monde)'쇼에 참석, 포토콜 사진을 게재했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의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지수는 이날 블랙 오프숄더 탑과 블랙 팬츠를 매치한 블랙 투피스룩에 어울리는 하이주얼리 컬렉션 '라유엘라(RAYUELA)'를 착용해 고혹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지수가 착용한 오각형 모양의 콜롬비아 에메랄드 6.84캐럿으로 만든 까르띠에의' 라유엘라' 목걸이 가격은 약 14억만원, 귀걸이 가격은 약 3억5천만원선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는 지난해 9월 컴백 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와 유럽 투어를 성료하고 지난 1월부터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4월 8일부터 9일에는 도쿄 공연, 5월 13일과 14일에 싱가포르, 20일과 21일 마카오, 6월 3일과 4일 오사카 공연을 끝으로 아시아 투어를 마무리한다.
또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4월 26일 멕시코 시티에서 공연을 추가 개최하고 이후 6월 10일과 11일에는 호주 멜버른에서, 16일과 17일에는 시드니 공연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