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2-09 |
[패션엔 포토] 김나영, 주머니 주렁주렁! 카고 스커트로 멋낸 힙한 나들이룩
방송인 김나영이 올해 유행템 카고 스커트로 패셔니스타의 위엄을 발산했다.
김나영은 8일 오후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팔라초 펜디 서울(PALAZZO FENDI SEOUL)' 플래그십 부티크 오픈 기념 애프터 파티에 참석했다.
이날 김나영은 블루 풀오버 니트와 빅사이즈 포켓이 눈에 띄는 카고 스커트를 매치해 한층 쿨하고 힙한 무드의 나들이룩을 연출했다.
과거 카고 팬츠가 주머니가 주렁주렁한 달린 맥시멀 스타일이었다면, 올해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스커트, 카고 반바지까지 확장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김나영을 비롯해 송혜교, 고소영 기은세, 선미, 비비, 타이거 JK&윤미래, 여자아이들 우기, 브라이언 보이, 모델 정소현, 모델 신현지, 모델 배윤영, 모델 김성희, 코드쿤스트, 차정원, 박지우, 정일우, 김나영, 이수혁, 고소영, 박형식, 안유진, 지코, 김다미, 이민호 등이 참석했다.
한편 김나영은 슬하에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으며 지난해 12월부터 가수 겸 화가 마이큐(본명 유현석)와 공개 열애 중이다.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장윤정, 인교진과 함께 진행을 맡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