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2-08 |
지미추, 달의 요정 ‘사랑과 정의의 이름’ 세일러문과 협업 컬렉션
만화의 핵심 캐릭터인 ‘달의 요정’ 주제로 한 다이나믹한 신발과 액세서리 구성
지미 추(Jimmy Choo)가 세일러 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달의 요정 세일러문 창간 30주년을 기념해 지미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Sandra Choi)와 세일러문 창작자인 나오코 타케우치(Naoko Takeuchi)가 협업해 대담한 개성, 시대정신, 여성 권한 부여의 가치를 보여주는 컬렉션을 선보였다.
달의 요정 세일러문의 핵심인 '쇼조망가-소녀만화'의 여성성과 파워는 이번 컬렉션의 모든 슈즈에서 찾아볼 수 있다. 다이나믹한 움직임, 에너지, 파워와 같은 여성의 특징을 보여준다.
지미추 X 세일러문 컬렉션은 만화의 핵심 캐릭터인 ‘달의 요정’을 주제로 한 신발과 액세서리를 소개한다.
세일러 문, 세일러 머큐리, 세일러 마스, 세일러 주피터, 세일러 비너스, 그리고 멘토 고양이 루나는 모두 다케우치가 구상하고, 지미추가 스타일링해 수퍼 히로인으로 표현했다.
달의 요정들은 각 스타일과 색상으로 정의해 디자인됐다. 이번 협업은 세일러문 익스클루시브 제품으로 첫 선을 보였다.
주문 제작된 한정판 세일러문 부츠, 시그니처 지미추 킥-힐, 초승달 모양의 세일러 크리스탈 보석, 강렬한 핑크 올-오버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장식이 특징이며, 세일러문과 지미추를 하나로 표현했다.
특히, 해당 부츠는 2022년 6월 롯폰기 힐스의 모리 아트 뮤지엄에서 열린 세일러문 전시회에서 처음 공개된 바 있다.
나오코 타케우치의 달의 요정 세일러문 만화 아트-워크는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전세계 주요 지미추 플래그십 스토어의 외관을 장식할 예정이다.
동시에, 범위, 무지개 빛, 반짝임 등 한정판 패키지로 글로벌 런칭할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