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2-07 |
삼성물산 레이블씨, 3개 향수 브랜드로 밸런타인데이 더퍼퓸에딧 세트 제안
클린 향수 브랜드 메종루이마리, 바이로지제인, 엘리스 브룩클린 등 대표 상품 세트 구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는 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대표 향수 브랜드로 구성한 ‘더 퍼퓸 에딧(The Perfume Edit)’ 세트 상품을 제안한다고 7일 밝혔다.
레이블씨는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며 자연 친화적이고 피부에 순한 원료를 사용하는 깨끗한 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하는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이다.
특히 미국 프래그런스 브랜드 메종루이마리, 바이로지제인, 엘리스 브룩클린 등 클린 향수 브랜드를 중심으로 세트 상품을 구성했다.
오랜 식물의 역사를 담은 클린 퍼퓸 메종루이마리(Maison louis Marie)는 베스트 판매 제품 5개로 구성한 퍼퓸 오일 디스커버리 세트를 내놨다.
또 바이로지제인(by rosie jane)은 매력적인 일상의 향을 찾을 수 있는 7가지 향수 세트를 마련했다.
레이블씨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엘리스 브룩클린(Ellis Brooklyn)은 자연을 컨셉으로 일상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3가지 향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을 추천했다.
이밖에 영국 자연주의 토탈 뷰티 브랜드 뱀포드는 편안한 수면을 도와주는 비 사일런트 나이트 타임 필로우 미스트를 선보였다. 매일 밤 침구에 뿌리는 침구용 미스트로 풍부한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