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2-06 |
로에베, 더현대서울에 ‘하울의 움직이는 성’ 캡슐 컬렉션 팝업스토어
주요 캐릭터 로에베 시각으로 재해석 레디투웨어, 핸드백 및 액세서리 제안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패션 하우스 「로에베(LOEWE)」는 지난 2일 스튜디오 지브리와 협업한 ‘로에베 x 하울의 움직이는 성’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더현대 서울 1층에 오픈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스튜지오 지브리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Howl’s moving castle)’에서 영감을 받아, 영화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을 로에베의 시각으로 재해석해 레디 투 웨어, 핸드백 및 액세서리들에 담아냈다.
레더 마케트리(Marquestry, 각기 다른 컬러 혹은 소재의 가죽을 수작업으로 잘라 퍼즐처럼 조립하는 공법), 자수, 아플리케 등의 기법으로 구현된 캐릭터와 스토리는 로에베의 장인정신을 통해 패션 아이템속에 생동감 있게 녹아 들었다.
한편, 로에베 글로벌 엠버서더이자,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비주얼로 사랑받는 케이팝 그룹 엔믹스가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엔믹스는 ‘로에베 x 하울의 움직이는 성’ 컬렉션의 레디 투 웨어와 핸드백 등 한정판 캡슐 컬렉션 아이템을 사랑스럽게 소화하며 엠버서더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2월 2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됐으며, 국내에서는 본 컬렉션의 런칭을 기념해 더현대 서울 1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2월 2일부터 2월 26일까지 진행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