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2-06 |
인동에프엔, 사회취약 아동청소년 후원 앞장! 연 2억원과 끝전 나눔 실천
복지사각지대 가정 연간 총 2억원 현금 후원 시작, 임직원 급여 1만원 미만 금액 기부
여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 리스트(LIST), 시스티나(SISTINA)를 전개 중인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은 “나눔은 아름다운 사회를 위한 약속”이라는 신념으로 사회공헌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인동에프엔은 창립 33년간 소외된 여성과 아동을 위해 성금 기부 및 공부방 후원 등 다양한 복지활동을 지속해왔으며 2023년도를 맞이하여 사회 취약 아동/청소년 가정 후원 활동을 펼친다.
한 부모, 미혼모, 장애, 조손가정, 소년소녀가장 등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형편이 어려운 가정에 관심을 가지고, 지자체 및 사회복지관과 연계하여 전국에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 가정을 직접 찾아 선정하여 연간 총 2억원에 달하는 현금 후원을 시작했다.
인동에프엔은 앞으로 사회공헌 사업 예산을 대폭 증액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 가정이 다시 일어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인동에프엔은 본사/물류센터 직원과 함께하는 끝전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끝전 나눔은 월급여의 1만원 미만 끝전 금액을 기부하는 활동으로 연 약 2,000만원의 금액이 사회 취약 아동/청소년 가정에게 기부된다.
인동에프엔은 ‘나눔은 아름다운 사회를 위한 약속이다’ 기업 문화를 토대로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사업을 통해 우리 사회에 따뜻한 숨결을 불어 넣겠다고 밝혔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