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2-06 |
류승범, 푸켓의 상남자! 야성미 철철 유틸리티 봄 아웃도어룩
배우 류승범이 야성미가 철철 넘치는 유틸리티 봄 아웃도어룩으로 상남자 아우라를 드러냈다.
류승범은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과 함께 한 2023 S/S 시즌 화보에서 활동성과 기능성을 살린 우븐 재킷을 활용한 유틸리티 아웃도어룩을 연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류승범은 푸켓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따뜻한 미소와 재기 발랄한 모습을 선보이며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의 일상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이번 화보에서 류승범은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대표 제품인 우븐 재킷, 맨투맨과 조거 팬츠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이 더해진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 야외활동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다양한 우븐 재킷을 활용한 유틸리티 아웃도어룩이 눈길을 끌었다.
또 여기에 내추럴한 감성의 볼캡, 버킷햇 등 모자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류승범은 2020년 10살 연하의 슬로바키아인 화가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한편, 류승범은 2000년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로 데뷔 후 '그물', '베를린', '부당거래', '사생결단', '수상한 고객들', '품행제로', '와이키키 브라더스' 등에 출연했다. 2021년 개봉한 영화 '인질'에 우정 출연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