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2-06 |
롱샴, 첫 한국인 아시아 글로벌 앰버서더에 김세정 발탁
따듯하고 반짝이는 모습과 에너제틱한 이미지와 브랜드와 시너지 기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이 아시아 글로벌 앰버서더로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을 선정했다.
롱샴은 “김세정의 따듯하고 반짝이는 모습과 에너제틱하고 진실된 이미지가 롱샴 하우스의 에너지와 진정성과 부합된다”며 첫 한국인 아시아 글로벌 앰버서더에 김세정을 선정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의 주연으로 활약하며 AAA 베스트 액터상과 DCM 인기상은 물론 SBS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 연기상까지 거머쥔 그녀의 인기가 아시아 전역을 휩쓸고 있다고 덧붙였다.
앰버서더 발표와 함께 공개된 2023 아시아 봄여름 캠페인 광고 비주얼 속에서 김세정은 컬러, 프린트, 그리고 소재의 과감한 조합이 돋보이는 글램핑 컬렉션의 의류(Ready-to-wear)를 선보였다.
또한, 메인 비주얼 속 김세정이 착용한 롱샴 백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박스-트롯 백으로 캔버스와 가죽 소재의 조합과 팝한 캔디-핑크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롱샴의 아시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보이는 롱샴 2023년 봄-여름 캠페인은 2023년 2월 14일부터 아시아 전역에 전개될 예정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