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2-03 |
블랙핑크 제니, 머플러를 히잡처럼! 이슬람 사원 여행 만끽 '센스 굿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제니(JENNIE)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Louvre Abu Dhabi"라는 글과 함께 여행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지난 28일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공연을 마치고 눈이 부시도록 희고 웅장한 이슬람 사원 그랜드 모스크를 둘러보는 모습이 담겼다.
2007년 전 대통령인 셰이크 자이드에 의해 지어진 그랜드 모스크는 9개의 대형 돔과 45개의 작은 돔들로 이루어진 경관과 흰 대리석 위의 다양한 문양이 사원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다.
제니는 편안해 보이는 핑크 프린트 팬츠와 크롭트 니트, 여기에 블랙 머플러를 샤일러처럼 머리에 감싼 모습이 눈길을 끈다.
샤일라는 히잡과 같은 이슬람 의복의 한 종류로 이슬람 여성들이 긴 스카프 형태의 천을 머리와 목, 어깨 주변을 감싸는 베일이다.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는 지난해 9월 컴백 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댈러스, 휴스턴, 애틀랜타, 해밀턴, 시카고, 뉴욕, 로스앤젤레스까지 북미 투어를. 런던 공연을 시작으로 바르셀로나, 콜론, 파리, 코펜하겐, 베를린, 암스테르담까지 유럽 투어를 성료했다.
지난달부터 방콕, 홍콩, 리야드, 아부다비 공연을 마무리 했으며, 3월 4일 쿠알라룸푸르 공연을 시작으로 11일과 12일 자카르타, 18일 가오슝, 25일부터 26일에는 마닐라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4월 8일부터 9일에는 도쿄 공연, 5월 13일과 14일에 싱가포르, 20일과 21일 마카오, 6월 3일과 4일 오사카 공연을 끝으로 아시아 투어를 마무리한다.
또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4월 26일 멕시코 시티에서 공연을 추가 개최하고 이후 6월 10일과 11일에는 호주 멜버른에서, 16일과 17일에는 시드니 공연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