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2-02 |
폴햄키즈, 선출시 봄 신학기 컬렉션 걸즈&영스터 라인 반응 굿
체크 스커트, 원피스, 셔츠 등 걸즈 컬렉션 인기 젠더리스 스타일도 눈길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폴햄키즈(POLHAM KIDS)」가 2023년 봄, 새로운 신학기 컬렉션을 공개했다.
폴햄키즈가 제안하는 2023년 봄 컬렉션은 신학기부터 입기좋은 간절기 아우터부터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감의 맨투맨, 셔츠, 팬츠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먼저 스커트, 원피스, 셔츠 등 여아들의 데일리 코디에 용이한 걸즈 컬렉션의 비중을 대폭 확대해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실제로 1월 선 출시된 체크스커트의 경우 여전히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여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판매율 25%를 넘어섰다.
젠더리스 스타일들의 변화도 눈에 띈다. 새해 출시된 폴햄키즈의 시그니처 베이스볼 점퍼는 브랜드 로고를 활용, 비비드한 컬러와 트렌디한 후드 디자인이 돋보이며 이외에도 함께 매치하기 좋은 베스트, 트렌치 코트, 백팩 등의 다양한 신학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폴햄키즈는 2023년 봄, 스트릿 무드의 영스터 라인도 크게 확대했다.
고학년 주니어들을 위한 심플한 컬러와 아트웍의 맨투맨, 아노락부터, 셋업으로 연출 가능한 팬츠까지 시즌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이와 함께 폴햄키즈는 신학기 컬렉션을 시작으로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시그니처 그래픽의 다채로운 룩과 모자, 백팩 등의 액세서리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폴햄키즈는 지난해 7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는 8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