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3-01-26 |
일리앤, 전속모델 한선화 효과 톡톡! 매출 4배 방문자수 3배 껑충
온라인몰 일리앤몰 방문자수 3배, 한선화 귀걸이 1월 판매량 전월대비 4배 증가
패션기업 세정의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이 전속모델 한선화의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일리앤은 한선화를 모델로 발탁한 후 브랜드 온라인몰인 ‘일리앤몰’의 방문자수가 3배 가까이 증가했다. 또 한선화가 드라마에서 착용한 제품은 ‘한선화 귀걸이’로 주목받으며 1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4배 이상 상승했다.
특히, 일리앤의 실버 앤너트(&KNOT) 귀걸이는 한선화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에서 착용한 뒤 일명 ‘한선화 귀걸이’로 불리며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 제품은 매듭 디테일이 특징인 후프 귀걸이로, 심플한 디자인과 볼드한 쉐입으로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일리앤의 대표 컬렉션인 앤럭(&LUCK)도 한선화와 함께한 화보에서 노출된 이후 2030 세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판매 순위 상위에 올랐다.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모티브로 한 앤럭(&LUCK) 컬렉션은 러블리한 디자인에 행운의 의미까지 담아 선물용으로도 인기있는 제품이다.
특히 14K 앤럭 탄생석 진주비드 목걸이는 은은한 진주에 탄생석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일리앤만의 감성이 묻어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