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1-19 |
비지트인뉴욕, 경량 구스다운 등 반응 굿! 간절기 핫 아이템 등극
간절기 겨냥 클래식 핸드메이드 코트, 스웨이드 무스탕과 함께 기대 이상
디케이앤코(회장 이재수)가 전개하는 뉴요커 감성의 어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이 2022 F/W 시즌 겨울 아우터에 이어 간절기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경량 구스다운이 인기를 얻고 있다.
매 시즌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2030 여성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비지트인뉴욕은 2023 S/S 시즌을 맞아 간절기 아이템을 활용한 키 룩을 새롭게 공개했다.
페미닌한 실루엣의 구스 다운과 데이웨어로 활용하기 용이한 클래식한 라인의 핸드메이드 코트, 우아한 터치감이 돋보이는 스웨이드 무스탕, 독특한 퀼팅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경량 구스다운 등을 출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 중 퀼팅 숏 다운 푸퍼 재킷은 일반적인 패턴이 아닌 별 모양의 유니크한 퀼팅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며, 숏한 기장감으로 경쾌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제안한다.
손목 라인 안쪽에 엘라스틱 밴드를 활용해 보온력을 높였으며,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편한 착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에 대해 비지트인뉴욕 관계자는 “입춘이 한 달도 안 남은 시점을 기해 경량 패딩, 간절기 아이템들의 선전이 기대된다. 2023 S/S 시즌에도 퀄리티 좋은 메인 제품들을 다량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비지트인뉴욕의 퀼팅 숏 다운 푸퍼 및 간절기 아이템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인 ‘숲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