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01-18 |
[패션엔 포토] '환승연애2' 성해은, 셀럽 다됐네! 연하남 홀린 눈부신 블랙룩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출연자 성해은이 블랙 투피스룩으로 눈부신 각선미를 뽐냈다.
성해은은 18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입생로랑 뷰티(Yves Saint Laurent Beauty)’ 신제품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의'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의 새로운 컬러 출시 기념 이벤트로 브랜드의 앰배서더인 엑소 카이, 에스파, 뉴진스 다니엘을 비롯해 환승연애2 출연자 성해은, 박나언, 이나연 등 패셔니스타들이 총출동했다.
성해은은 이날 블랙 탱크탑과 조화를 이룬 블랙 슈트룩으로 171cm의 늘씬한 몸매를 과시했다.
성해은(30)은 대한항공 승무원 생활 중 '환승연애2'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세살 연하의 정현규(27)와 최종 커플로 성사되며 최고의 인기를 끌었다.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현재까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정현규는 서울대 재학중이며 스타트업 창업에 관심있는 학생으로 비연예인임에도 80만명의 인스타 구독자를 거느린 대세가 됐다. 성해은 역시 현재 107만 팔로우를 거느리는 인플루언서로 등극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성해은-정현규부터 이나연-남희두, 박나언-김태이까지 총 세 커플이 탄생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