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1-18 |
자우림 김윤아, 콘서트에서도 빛난 패셔니스타! 에너제닉한 스프링룩
밴드 자우림의 김윤아가 콘서트에서도 빛나는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김윤아는 대현(대표신현균)의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의 2023년 봄 컬렉션을 착용하고 자우림의 단독 콘서트 무대 위에 섰다.
이번 콘서트에서 김윤아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함께 워너비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늘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하는 그녀답게 콘서트 스페셜 무대 의상을 직접 제작하는 등 모조에스핀과 환상적인 호흡을 맞추며 에너제틱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윤아는 경쾌한 옐로우 컬러의 트위드 셋업을 매치해, 어두운 공간에 불을 밝히듯 상큼한 레이디룩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서정적이면서도 시크한 아우라를 풍기며 존재 자체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러블리한 무드의 레드 컬러 셋업 코디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살리는 동시에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유려한 실루엣의 트위드 셋업으로 감각적인 스프링룩을 연출했다.
한편 김윤아는 지난해 12월9일부터 올해 1월7일까지 자우림 단독 콘서트 '메리 스푸키 크리스마스(MERRY SPOOKY X-MAS)'를 진행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