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1-13 |
아이더, 코듀라·이스트팩과 콜라보 얼리스프링 컬렉션 출시
신학기 가방은 물론 여행, 취미 생활, 일상에서도 가볍게 메기 좋은 백팩 제안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신학기와 새해를 맞아 새로운 취미 생활, 여행 등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함을 더한 아이더X코듀라 백팩, 아이더X이스트팩 컬렉션을 출시했다.
세 번째 시즌 협업을 이어 나가는 아이더X코듀라 백팩 컬렉션은 내구성이 뛰어난 코듀라 소재와 아이더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는 가방이다.
이전 버전보다 용량이 더욱 커지고 무게는 더욱 가벼워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코듀라 에코 원단이 적용되어 친환경과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했다.
최상의 내구성과 경량성을 자랑하는 코듀라(CORDURA) 원단이 사용되어 외부 충격에 의한 변형이 매우 적고, 색 변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신체와 직접 맞닿는 등판 부분에는 우수한 통기성의 컴포트 메쉬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함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20개의 다양한 포켓들이 백팩 곳곳에 디자인되어 뛰어난 수납력을 제공한다. 내부 노트북 수납 포켓은 물론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해 주는 기모 안감의 소프트 포켓, 등판 히든 포켓, 물병, 우산 등을 넣을 수 있는 메쉬 포켓 등 용도에 따라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첫 협업을 진행하는 아이더X이스트팩 에센셜(Essential) 백팩은 심플하면서도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스트팩의 시그니처 제품인 패디드 파커 디자인에 사이드 포켓, 전면 추가 포켓을 더해 수납성을 높이고 생활방수 기능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아이더X이스트팩 콜라보레이션을 상징하는 스페셜 라벨과 포인트 색상의 지퍼 풀러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백팩은 블랙, 그래스 그린, 선데이 크레이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4월에는 아이더의 시그니처 컬러 중 하나인 오렌지 컬러 포인트와 스트링, 로프 디테일로 아웃도어 디자인을 살린 가방 라인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