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1-01 |
박은빈, 끝나지 않는 신드롬! 토끼해 첫 스타트 청초한 드레스룩!
배우 박은빈이 우아한 드레스룩으로 2023년 새해 첫 근황을 알렸다.
박은빈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ew year, new star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빈은 2022 KBS 연기대상 시상식을 빛낸 청초한 플라워 자수 장식의 우아한 화이트 드레스룩으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박은빈은 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에서 진행된 '2022 KBS 연기대상'에서 '두뇌공조' 방송을 앞둔 차태현과 함께시상자로 무대에 올랐다.
박은빈은 지난해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우영우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또 박은빈은 첫 번째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은빈노트 : 빈칸’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을 시작으로 마닐라, 방콕, 싱가포르, 도쿄, 쿠알라룸푸르까지 3개월에 걸쳐 6개 도시에서 팬미팅을 개최,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이 밖에도 미국 비평가 협회(The Critics Choice Association·CCA)가 주최하는 ‘아시아 태평양 시네마&TV’(Asian Pacific Cinema & Television) 행사에서 ‘TV 부문 라이징 스타상’을, 전작 ‘연모’는 한국 드라마 최초로 제50회 국제 에미상 텔레노벨라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룩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