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12-29 |
[그 옷 어디꺼] '결혼에 진심' 안현모, 매일 홈트 1시간씩! 예쁜 리본 니트 어디꺼?
어반 컨템포러리 '비지트인뉴욕' 넥라인 리본 타이 니트 블라우스 '관심 폭발'
'결혼에 진심'이 세 커플의 각기 다른 온도를 조명해 몰입을 높였다.
27일 방송된 JTBC ‘결혼에 진심’에서는 1호 커플 김광석, 지주희와 2호 커플 김동욱, 권조이의 1박 2일 여수 커플여행, 결심남녀들과 함께한 3호 커플 정우해와 정윤비의 서울 데이트가 펼쳐졌다.
먼저 지난주에 이어 2호 커플 김동욱, 권조이의 첫날 저녁 데이트가 시선을 모았다. 벌써부터 집안일을 분담하며 자연스럽게 미래를 그려보는 '진도 끝판왕' 두 사람의 훈훈함에 MC 성시경은 "녹화가 편하다"고 안도했다.
한편 JTBC 예능 프로그램 '결혼에 진심'에서 MC 활약중인 방송인 안현모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 진행자를 비롯해 통역사, 방송사 보도국기자, 번역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연예계 대표 '엄친딸'로 손꼽힌다.
이날 안현모는 스튜디오에서 시선끄는 리본 타이 니트 블라우스를 착용, 시청자들을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안현모는 최근 월간 여성 매거진 주부생활 인터뷰에서 "1시간 짜리 ‘홈트(홈트레이닝)’ 영상을 매일 따라 하는 100일 챌린지까지 성공했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 = JTBC <결혼에 진심> 10화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안현모가 착용한 리본 타이 니트 블라우스는 뉴요커 감성의 어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으로 알려졌다.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리본 타이와 소매 버튼 장식이 돋보이는 니트 블라우스 제품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다.
봄가을에는 단독 착용, 가을과 겨울에는 재킷과 코트 등과 함께 레이어드 필수템으로 안성맞춤이다. 라이트 베이지,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JTBC ‘결혼에 진심’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안현모가 착용한 '비지트 인 뉴욕' 리본 니트
↑사진 = 안현모가 착용한 '비지트 인 뉴욕' 리본 니트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