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12-28 |
[그 옷 어디꺼] '내 눈에 콩깍지' 배누리, 복고풍 햅번 스타일 원피스 어디꺼?
로맨틱 영캐주얼 '숲(SOUP)' 복고풍의 단아한 카라넥 벨티드 원피스룩 '관심 폭발'
배누리에게 김승욱이 백성현을 포기하라 했다.
2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 KBS1TV '내눈에 콩깍지'(연출 고영탁/극본 나승현)61회에서는 이영이(배누리 분), 장이재(김승욱 분)의 대화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장이재는 이영이를 사장실로 불렀다. 장이재는 이영이에게 선택을 하라 했다.
이에 이영이는 "어떤 선택을 하란 말씀이시냐"고 물었다. 그러자 장이재는 "회산지 남잔지 이자리에서 선택을 하라"라고 했다.
이영이는 "장경준(백성현 분) 놓을 생각 없다. 회사도그만두고 싶지도 않고 장경준 진심으로 좋아해서 둘다 놓치도 싶지 않다"고 했다.
그러자 장이재는 "이기적이다"라며 "내가 솔직히 말하지만 지금이야 장경준이랑 천년만년 갈 것 같지만 다 제자리에 끼워야 하는 법"이라 했다. 이영이는
장이재는 "어리석다"며 "처음부터 정답은 있었으니 2차 경합 안에 정리하라"고 했다.
↑사진 = KBS <내 눈에 콩깍지> 11화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배누리가 착용한 햅번 스타일의 카라넥 원피스는 로맨틱 영캐주얼 '숲(SOUP)' 제품으로 알려졌다.
복고풍의 우아한 스타일의 벨티드 플레어 원피스 제품으로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도 갖춰 입은 느낌을 부여한다. 단정한 출근룩, 데이트룩, 하객패션 등 격식있는 자리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내 눈에 콩깍지'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배누리가 착용한 '숲(SOUP)' 원피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