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12-22 |
아이브 가을, 여자도 반할 듯! 스쿨룩 VS 힙스터룩 ’둘다 예뻐'
걸그룹 아이브 가을이 백팩을 맨 스쿨룩과 힙스터룩으로 잘생기고 예쁜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가을은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함게 한 신학기 백팩 컬렉션 화보에서 ‘스쿨룩VS 힙스트릿’ 이라는 두 가지 반전 스타일을 통해 일명 ‘가을선배’의 반전 매력을 레트로한 무드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에서 가을은 백팩과 바시티재킷, 바이크 쇼츠를 매치해 화려한 무대 위에 아이돌 멤버처럼 걸크러시룩을 연출했다. 특히 무심한듯 시크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오버핏 재킷에 스커트와 넥타이까지 더해져 스쿨룩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은 마치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주인공 선배처럼 잘생쁨 매력을 자아냈다.
한편 가을이 속한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2021년 데뷔 이후 발매한 모든 곡들이 각종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2022 멜론 뮤직 어워드(MMA2022)에서 올해의 신인과 올해의 베스트송을, 2022 MAMA 어워즈에서 여자 신인상과 올해의 노래상을,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에서 가수부문 신인상과 가수부문 대상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하는 등 6개의 신인상과 3개의 대상 트로피를 수상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