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2-12-13 |
[그 옷 어디꺼] 블랙핑크 제니, 난리난 그 옷...여리여리한 프린트 원피스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 드레시한 패치워크 프린트 맥시 원피스룩 '화제만발'
그룹 블랙핑크(BLACK PINK) 멤버 제니(JENNIE)가 메이플 영상에서 입은 여리여리한 맥시 프린트 원피스룩에 대한 관심이 폭발했다.
8일 메이플스토리 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1교시 - 블핑피셜 메이플 최고의 코디는? |메이플컬리지| MAPLESTORY X BLACKPINK’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블랙핑크 멤버들은 메이플스토리 게임 속 의상을 디자인하기 위해 ‘메이플 패션 컬리지’를 방문했다.
진행을 맡은 프로페서는 “여러분 한분 한분이 전 세계 패션 트렌드이자 트렌드 세터기 때문에 패션에 관련된 부분은 걱정 안 하는데 메이플 패션은 코드가 다를 수 있다. 그 부분을 도움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트렌드의 이해 수업’을 예고했다.
↑사진 = 메이플스토리와 블랙핑크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영상 캡쳐
‘트렌드의 이해 수업’은 16개 메이플 코디 중 토너먼트 1위를 차지한 디자인을 찾는 코너로 이뤄졌다.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프로페서가 멤버들에게 각오를 묻자 지수는 "매의 눈으로 한 아이템씩 열심히 체크하겠다", 로제는 "내 눈에 예쁜 걸로 고르겠다", 제니는 "요즘 인기 많은거 제 취향 아냐, 1위는 못 골라도 꿋꿋하게 내 취향을 밀고나가겠다", 리사는 "개성있고 독특한 걸 보겠다"고 대답했다.
여러 라운드 끝에 인기 디자인을 가장 잘 예측한 리사가 1위를 차지했고, 다음 편에 본격적인 디자인 대결을 예고하며 영상은 마무리됐다.
↑사진 = 메이플스토리와 블랙핑크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영상 캡쳐
이날 제니(JENNIE)가 메이플스토리 영상에서 착용한 드레시한 패치워크 프린팅 롱드레스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SANDRO) 제품으로 알려졌다.
폴카 도트 프린트와 패치워크 플라워 장식의 롱 드레스로 여성미를 극대화시키는 이국적인 원피스 제품이다.
리본 타이 칼라가 언밸런스 플레어 라인이 조화를 이룬 맥시 프린트 원피스는 제니의 청순한 듯 여리여리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는 영국 런던 공연에 이어 스페인 바르셀로나, 독일 쾰른, 프랑스 파리, 독일 베를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등에서 유럽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 = 블랙핑크 제니가 착용한 '산드로' 맥시 원피스
↑사진 = 블랙핑크 제니가 착용한 '산드로' 맥시 원피스
↑사진 = 블랙핑크 제니가 착용한 '산드로' 맥시 원피스
↑사진 = 블랙핑크 제니가 착용한 '산드로' 맥시 원피스>>
패션엔 정소에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