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22-12-08 |
맥 코스메틱, 고 휘트니 휴스턴 한정판 메이크업 라인 출시
뷰티 브랜드 맥(MAC) 코스메틱이 고인이 된 휘트니 휴스턴(Whitney Houston)의 한정판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뷰티 브랜드 맥(MAC) 코스메틱이 고인이 된 휘트니 휴스턴(Whitney Houston)의 한정판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맥X휘트니 휴스턴' 메이크업 컬렉션은 휘트니의 생전 아이코닉한 스타일과 외모에서 영감을 받아 인상적인 룩에 필수적인 색조와 마감을 표현했다.
한정판 라인의 각 아이템은 휘트니가 생전에 받은 애정 어린 별명인 '니피(Nippy)로 명명되었다.
반짝이는 색조의 8개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금색 케이스에 들어 있는 4개의 립스틱, 금색으로 빛나는 3가지의 립글로스, 화사한 광채를 선사하는 스킨피니시 파우더, 메이크업 파우치 등 세심하게 선별된 12종의 색조라인으로 구성된다.
맥은 그동안 셀레나 킨타니야 페레스(Selena Quintanilla), 알리야(Aaliyah), 마릴린 먼로(Marilyn Monroe) 등 여러 뮤지션들과 다양한 협업을 해왔지만, 오래 전에 세상을 떠난 아티스트에게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맥과 휴트니 휴스턴의 협업 메이크업 컬렉션은 12월 중순 휘트니 휴스턴의 전기 영화 "I Wanna Dance With Somebody" 개봉을 앞둔12월 8일 온라인 및 Macy's 매장에서출시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