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12-05 |
[그 옷 어디꺼] '삼남매가 용감하게' 김소은, 우아한 빅카라 핸드메이드 코트 어디꺼?
로맨틱 영캐주얼 '숲(SOUP)' 빅카라의 벨티드 핸드메이드 코트룩 '관심 폭발'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시청률이 다시 20%대 진입에 성공했다.
5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4일 오후 방송된 KBS2 토일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 연출 박만영) 22회의 시청률은 전국 가구 기준 22.8%를 기록했다.
3일 방송에서는 김소림(김소은 분)이 신무영(김승수 분)에게 고백했지만 거절당했다.
신무영(김승수)은 "철없을 때 결혼했고 아주 오래 전 이혼했고 20대 딸이 있습니다. 앞으로는 딸 있는남자 만나면서 부모님 걱정 시키지 마시라. 수업은 오늘까지 하는 걸로 하겠다"며 김소은의 고백을 완강하게 거절했다.
김소은이 출연하는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K-장녀로 가족을 위해 희생해야했던 큰딸,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이 만나 행복을 찾아나서는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다.
엉킨 실타래 같았던 삼남매의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갈등을 빚을 조짐이 보인 가운데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매주 토,일 밤 8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 KBS <삼남매가 용감하게> 21화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김소은이 착용한 빅카라의 핸드메이드 코트는 로맨틱 영캐주얼 '숲(SOUP)' 제품으로 알려졌다.
빅카라의 더블 버튼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핸드메이드 코트 제품으로 부드러운 감촉과 높은 울 함량으로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편이다.
제원단의 벨트가 세트로 구성, 벨티드 스타일링으로 연출하며 너무 길지 않게 떨어지는 기장감으로 실용적인 겨울 데일리룩 연출에 제격이다. 아이보리, 블랙, 카키 브라운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사진 = 김소은이 착용한 '숲(SOUP)' 핸드메이드 코트
↑사진 = 김소은이 착용한 '숲(SOUP)' 핸드메이드 코트
↑사진 = 김소은이 착용한 '숲(SOUP)' 핸드메이드 코트>>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