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2-12-01 |
[패션엔 포토] ‘두아이 엄마’ 현영, 문화연예대상! 배우로도 굿 원숄더 드레스룩
배우 현영이 제3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수상했다.
현영은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제3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시상식에 참석했다.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은 문화·연예·예술인을 대상으로 하며, 지난 1992년을 시작으로 한국 문화·예술의 질적 향상과 문화 콘텐츠의 진흥·발전을 돕는 목적으로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다.
수상에 대해 현영은 "정말 마음이 따뜻해지는 날입니다. 제가 '짜장면 고맙습니다' 작품을 함께하게 된 건 작품 속 이야기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장애인 부부의 애틋한 사랑이야기여서 함께하게 됐고요. 제가 할 수 있는 일이어서 재능 기부로 함께 한 건데 이렇게 좋은 상을 많이 주셔서 마음이 참 행복합니다. 감사드려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현영은 늘씬하면서도 큰 키에 언밸런스 원숄더 블랙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품격있는 시상식 드레스룩을 연출했다.
한편 현영은 지난 2012년 금융업 종사자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또한 연매출 80억 원에 달하는 의류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TV조선 '퍼펙트 라이프', '부캐 전성시대' 등에 출연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