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11-29 |
김다미·이주명·아이린 킴·민혁, 나만의 셀럽 잇백 어울리나요?
현대본점 펜디 바게트백 팝업...김다미, 이주명, 모델 아이린 킴, 가수 몬스타엑스 민혁 방문
배우 김다미, 이주명, 모델 아이린 킴, 가수 몬스타엑스 민혁이 강남의 핫한 핸드백 매장에 출동했다.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1층에 바게트 백의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컬렉션 팝업을 오픈했다.
지난 28일 펜디 바케트백 팝업 오픈을 축하하기 매장을 방문한 펜디의 앰버서더 김다미를 포함 이주명 아이린 킴, 민혁은 팝컬쳐 감성의 다채로운 잇백을 들고 포즈를 취하며 눈길을 끌었다.
펜디의 바게트 백은 1997년 실비아 벤투리니 펜디에 의해 탄생한 백으로, 프랑스에서 바게트 빵을 팔 아래 끼고 다니는 모습에서 영감 받아 이름 지어졌다.
지난 9월에는 이 아이코닉한 백의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며, 팝 문화 역사 속 바게트 백의 지위를 실감할 수 있는 공간인 뉴욕에서 바게트의 코드가 더해진 다채로운 의상과 액세서리로 구성된 특별한 컬렉션이 공개됐다.
한편 지난 11월 26일부터 12월 6일까지 열리는 이번 펜디 바게트백 팝업에서는 25가지 백 디자인을 아이코닉한 소재와 장인 기술로 재해석한 바게트 25 리-에디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현대본점 펜디 바케트백 팝업스토어, 김다미
↑사진 = 현대본점 펜디 바케트백 팝업스토어, 이주명
↑사진 = 현대본점 펜디 바케트백 팝업스토어, 모델 아이린 킴
↑사진 = 현대본점 펜디 바케트백 팝업스토어, 가수 몬스타엑스 민혁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