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2-12-20 |
「웨스트우드」내년 1천억 간다
2013 비전선포 및 S/S 컬렉션 발표
젯아이씨(대표 김홍)의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지난 12월 14일, ‘2013 비전선포식 및 S/S 컬렉션’을 진행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우수사원 및 협력 업체와 대리점주 등 20여명에 대한 시상과 비전선포식을 가졌다.
지난 2001년 런칭한 「웨스트우드」는 우리나라 산행에 최적화된 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직지원정대’ 및 ‘독도 Give & Care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과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축하 화환대신 받은 사랑과 희망 나눔 쌀 1400kg을 구세군 자선냄비에 전달했다.
이날 함께 진행한 내년 S/S 컬렉션에서는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웨스트우드」는 내년 S/S에 기능성 익스트림 제품으로 구성된 마운틴 클라이밍 라인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구성된 웨스트우드 스타일시 라인, 그리고 매출을 주도하게 될 하이킹 & 트fp킹 라인 등 세 라인으로 구성한다. 또한 ‘제노텍스’, ‘크론텍스’ 등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차별화를 기했다.
한편 「웨스트우드」는 현재 120개의 유통망을 내년 160개로 늘리고 매출도 1천억원을 목표하고 있다. <박석일>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