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2-12-20 |
헤드, 내년은 ‘인디안 컬처’로!
다이나믹 컬러 블록과 그래픽으로 역동성 강조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가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메리칸 네이티브’의 인디안 컬처를 디자인 컨셉으로 하는 내년 S/S 컬렉션을 발표했다.
지난 12월 2일 코오롱FnC 강남 사옥에서 진행된 내년 S/S컬렉션에서 「헤드」 는 ‘인디안 컬처’를 시즌 컨셉으로 하는 컬렉션을 발표하면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역동성을 강조했다. 특히, 「헤드」 의 전략 상품인 히어로(Hero) 바람막이 재킷은 시즌 디자인 테마를 반영해 절개 컬러 블록과 부메랑 프린트를 적용하는 등 컬러와 그래픽에 다이내믹한 변화를 주었다.
「헤드」는 2013년 S/S에도 Social, Active, Ego라인을 기본으로 전개하면서, 스포츠 브랜드로의 오리진을 강조하는 한편 더욱 강화된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한층 다이나믹한 스포츠 스타일을 제안할 계획이다.
또한 2011년 첫 선을 보인 ‘헤드 베어풋’의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킨 한편, 러닝, 워킹 등 운동의 목적에 따라 세분화할 예정이다. 특히 내년 트렌드를 반영해 한층 화려해진 컬러와 패턴을 적용함으로써 기능과 스타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킬 방침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