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11-14 |
[그 옷 어디꺼] '토밥좋아' 김종민, 무심하게 걸친 레터링 카디건 어디꺼?
유니섹스 캐주얼 '애드호크(AD HOC)' 오버핏 레터링 포인트 카디건 '인기만점'
김종민이 40년 이어온 국밥 마니아를 인증했다.
김종민은 지난 12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찾아간 80년 전통의 담양식 맑은 돼지국밥 집에서 남다른 국밥 사랑을 나타냈다.
김종민은 "국밥이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말했으나 멤버들은 더욱 자세한 설명을 원했다.
김종민은 모두의 예상을 깨고 "돼지 피에서 나오는 18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다"며 전문가 못지않은 맛 상식을 전했다.
박명수는 "오. 이제야 맛토커 같네"라며 음식 설명을 하는 김종민을 흐뭇하게 쳐다봤다.
이에 그치지 않고 김종민은 "불포화지방에…"라며 추가 설명을 더했다. 하지만 멤버들은 김종민이 식당 벽에 붙어있던 돼지국밥 설명을 그대로 따라 읽은 것을 눈치채면서 웃음을 터뜨렸다.
이후에도 김종민은 돼지국밥을 먹으며 "잡내가 하나도 없다. 정말 시원하다"며 맛깔나는 표현도 빼놓지 않으며 맛토커로 활약을 이어갔다.
↑사진 =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46화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이 착용한 레터링 포인트 카디건은 유니섹스 캐주얼 '애드호크(AD HOC)' 제품으로 알려졌다.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레터링 포인트 카디건으로 여밈선을 따라 블랙 컬러 트리밍이 세련돼 보이며, 내구성 좋은 탄탄한 니트 소재를 사용해 남녀 모두 데일리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애드호크는 이번 시즌 90년대 레트로 무드를 고급스럽게 재해석한 시티 캐주얼을 지향하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평소 워라벨을 즐기는 2030 세대에게 스마트 캐주얼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룩을 제안한다.
한편 티캐스트 E채널 '토밥좋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 = 김종민이 착용한 '애드호크' 카디건
↑사진 = 김종민이 착용한 '애드호크' 카디건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