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11-09 |
이수혁, 여심 홀리는 겨울 젠더리스룩 ‘역시 댄디룩의 정석’
젠더리스 컨템포러리 컴젠, 이수혁과 함께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의 겨울 스타일 제안
배우 이수혁이 여심 홀리는 댄디한 겨울 젠더리스룩으로 댄디룩의 정석을 연출했다.
이수혁은 S&A(대표 김기명, 에스앤에이)가 전개하는 젠더리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컴젠(comgen)」과 패션매거진 지큐(GQ)와 함께한 화보에서 깔끔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을 선보였다.
이수혁은 매 시즌 한없이 예리하고 명확한 옷을 지어내는 컴젠의 2022년 F/W 컬렉션을 통해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선명한 컬러로 빈틈없이 정교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컴젠은 최정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가 티렉팅을 하는 브랜드로 지난해 가을 런칭과 동시, 성별과 상관없이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감감적인 젠더리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컴젠은 미니멀한 디자인의 포인트가 가미된 스타일과 고급 소재를 활용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지큐 X 이수혁에서 선보이는 스타일은 11월 13일까지 컴젠의 공식스토어에서 할인코드 입력시 15% 할인쿠폰을 발급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지난 5월 종영한 MBC 드라마 '내일'에서 저승사자 박중길 역으로 열연한 이수혁은 지난 10월 공개된 카카오페이지 웹툰 '악녀는 마리오네트' 레제프 황자 역으로 발탁돼 화제가 되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