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11-04 |
[그 옷 어디꺼] '월수금화목토' 고경표, 겨울 끝장템 기모 셔켓 어디꺼?
유니섹스 캐주얼 '애드호크(AD HOC)' 빅포켓 디테일 기모 셔켓 '인기만점'
고경표가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했다.
2일 방송된 tvN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13화 에서는 최상은(박민영 분)과의 결별을 발표하려는 강해진(김재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수석부장(박철민 분)은 교통사고를 당한 정지호(고경표 분)의 병문안을 와 “사랑하는 사람한테 대하는 태도 보니까 인성미달 판사는 아닌 것 같다”며 최상은을 통해 정지호를 달리 보게 된 것을 이야기했다.
‘월수금화목토’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박민영)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정지호(고경표), 화목토의 신규 고객이 된 슈퍼스타 강해진(김재영)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다.
영화 ‘헤어질 결심’, ‘육사오’,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까지 극장가를 사로잡은 고경표는 6년만의 안방 복귀작 ‘월수금화목토’에서 고지식하고 융통성이 없는 판사 캐릭터의 정지호 역을 맡아 로맨틱 코미디로 여심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사랑에 서툰 남자지만 계약 결혼 마스터인 박민영(최상은)을 만나 진짜 사랑에 빠지고 사람이 살아가면서 인간관계를 어떻게 맺어야 하는지를 배우며 감춰뒀던 다정다감 면모를 통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고경표는 연말 공개를 앞두고 있는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커넥트'까지 열일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사진 = tvN <월수금화목토> 13화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고경표가 착용한 셔켓은 유니섹스 캐주얼 '애드호크(AD HOC)' 제품으로 알려졌다.
셔켓(Shacket)은 셔츠와 재킷의 합성어로 셔츠처럼 보이지만 재킷 역할을 하는 일종의 아우터로 단추를 잠가 셔츠처럼 캐주얼하고 간단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지만 재킷의 보온성을 함께 지녀 실용적이다.
'애드호크' 셔켓은 앞부분의 빅 포켓 디테일이 눈에 띄며 기모 소재의 포근한 아우터형 셔츠로 베이지, 다크 그레이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애드호크는 이번 시즌 90년대 레트로 무드를 고급스럽게 재해석한 시티 캐주얼을 지향하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평소 워라벨을 즐기는 2030 세대에게 스마트 캐주얼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룩을 제안한다.
한편 고경표가 출연하는 '월수금화목토'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고경표가 착용한 '애드호크' 셔켓
↑사진 = 고경표가 착용한 '애드호크' 셔켓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