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10-31 |
[그 옷 어디꺼] 레인보우 노을, 탐나는 헤링본 재킷! 단풍 나들이룩 어디꺼?
로맨틱 영캐주얼 '숲(SOUP)' 헤링본 싱글 재킷과 주름 스커트로 연출한 페미닌룩
걸그룹 7인조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노을이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페미닌룩으로 변함없는 미모를 뽐냈다.
노을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을 나들이룩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을은 헤링본 재킷과 미니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한 영 페미닌룩으로 단풍놀이에 나서는 모습이 담겼다.
2009년 '에이' '마하' 등을 발표하며 사랑받은 걸그룹 레인보우는 2016년 '프리즘' 발표 이후 공식 해체했다. 노을은 팀 해체 이후 라마 '닥터 진'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2018년에는 웹드라마 '#좋맛탱 : 좋은 맛에 취하다'에 출연했다.
레인보우는 지난 10월 멤버 중 2번째로 결혼한 고우리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완전체 모임을 갖는 등 변함없는 우정을 이어가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 = 레인보우 노을 인스타그램
이날 레인보우 노을이 착용한 헤링본 싱글 재킷과 주름 스커트로 연출한 페미닌룩은 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이 전개하는 로맨틱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 제품으로 알려졌다.
H라인 실루엣의 테일러드 싱글 브레스티드 재킷 밑단 주름이 포인트인 플리티드 미니 스커트 모두 '숲' 제품으로 노을은 탈부착 벨티드 스타일링으로 영페미닌룩을 연출했다.
노을이 착용한 '숲' 싱글 재킷은 헤링본 소재의 브라운, 베이지, 올리브 그린 3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스커트는 에코 레더 소재로 브라운,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사진 = 레인보우 노을이 착용한 '숲(SOUP)' 헤링본 재킷
↑사진 = 레인보우 노을이 착용한 '숲(SOUP)' 헤링본 재킷
↑사진 = 레인보우 노을이 착용한 '숲(SOUP)' 헤링본 재킷
↑사진 = 레인보우 노을이 착용한 '숲(SOUP)' 에코 레더 스커트>>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