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10-31 |
[그 옷 어디꺼] '잠만 자는 사이' 노홍철, 투박한 듯 멋스러운 셔켓 어디꺼?
아메리칸 프레피 캐주얼 'UCLA' 오버핏 아우터형 셔츠..가을/겨울 필수템 인기
‘잠만 자는 사이’ 표바하가 김한영과 박세령의 밤 데이트 매칭에 혼란에 빠졌다.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예능 ‘잠만 자는 사이(잠만사)’는 ‘식스 투 식스’ 시크릿 밤 데이트를 통해 연애 세포를 낱낱이 잠금 해제하는 연애 리얼리티다. 방송인 노홍철, 배우 정혜성, 가수 죠지가 MC로 활약 중이다.
지난 28일 공개된 '잠만사' 5-6화에서는 '시크릿 박스'로 인한 썸남썸녀들의 속마음이 잠금 해제되며 파국을 불렀다. 일레인은 김도욱의 마음을 확인하기 위한 질문을 덫으로 놨고, 김도욱은 덫인 줄도 모르고 일레인의 질투를 유발하기 위한 답변으로 일레인을 실망스럽게 했다. 두 사람의 엇갈림에 MC들은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웨이브 오리지널 ‘잠만 자는 사이’는 저녁 6시부터 새벽 6시까지의 밤 데이트가 마치 한 편의 로맨스 영화를 본 것 같은 감성과 예측불허의 전개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웨이브를 통해 매주 금요일마다 2회씩 공개된다.
↑사진 =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예능 <잠만 자는 사이> 6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노홍철이 착용한 워크 셔켓은 아메리칸 프레피 캐주얼 'UCLA' 제품으로 알려졌다.
셔켓(Shacket)은 셔츠와 재킷의 합성어로 셔츠처럼 보이지만 재킷 역할을 하는 일종의 아우터로 단추를 잠가 셔츠처럼 캐주얼하고 간단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지만 재킷의 보온성을 함께 지녀 실용적이다.
'UCLA' 셔켓은 코튼 스판 소재의 포켓형 오버핏 셔츠로 앞판 가슴라인의 원포인트 포켓 디테일이 눈에 띄는 아우터형 셔츠로 베이지, 인디고 블루, 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UCLA'는 100년 역사와 문화를 가진 미국 최고 공립대학이자 세계적인 명문 대학 유씨엘에이(UCLA)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리뉴어드 프레피 룩(RENEWED PREPPY LOOK)으로 패션, 스포츠, 레저 등의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컨셉으로 전개한다.
트렌디한 원마일 웨어를 기반으로 스웻 셔츠와 후드 집업 카디건, 트레이닝 팬츠 등 스트리트 캐주얼을 강조한 아이템이 대표적이다.
↑사진 = 노홍철 착용한 'UCLA' 셔켓
↑사진 = 노홍철 착용한 'UCLA' 셔켓
↑사진 = 노홍철 착용한 'UCLA' 셔켓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